NOTICE

뒤로가기
제목

베지아쿠아, 미국 Whole Foods Market 판매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8-08-13

조회 44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베지아쿠아 고객여러분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듯이 과일 야채 세척제 베지아쿠아는 미국 대표 유기농마트인 Whole Foods Market에서 Green Eco-Scale 제품으로 인증 받은 후 판매되고 있습니다.




Whole Foods Market는 자신들만의 인증 척도를 만들어 주황, 노랑, 초록의 단계로 제품의 친환경 정도를 나눠 인증하고 있습니다.


Whole Foods Market에 입점해있는 모든 제품은 환경과 인체에 무해하다고 인정받은 것이지만, 얼만큼 더 친환경적이냐에 따라 3 단계로 나뉘는 것입니다.

 

Orange Eco-Scale(주황)을 받은 제품은 인산염이나 인위적인 색을 포함하지 않은 것,


Yellow Eco-Scale(노랑)을 받은 제품은 100% 자연적인 향을 포함한 아주 약간의 안전 위험성을 갖고 있는 제품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친환경적인 Green Eco-Scale 인증을 받은 제품은 100% 자연적인 원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것을 인정받은 제품입니다.




베지아쿠아는 가장 까다롭다고 소문난 Whole Foods Market에서 대한민국 제품 최초로 Green Eco-Scale을 받은 세척제입니다.


국내 그리고 국외 시장 모두에서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인증 받은 베지아쿠아,


세계 어느 나라에서나 안심하고 과일 야채를 섭취하실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는 베지아쿠아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